Kim’s Boutique의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몰은 개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접수는 Q&A 게시판으로 먼저 문의 바랍니다.
구매 1개월 이내 무상수선 가능하나, 왕복 택배비용이 청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택배비용 외에 추가수선비가 발생하는 경우, 미리 안내드리겠습니다.
수선기간은 상품이 Kim’s Boutique 도착후 평균 10일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되며, 경우에 따라 앞당겨지거나 늦어질수 있습니다.
수선불가능한 경우
*의류
-착용후 고객님의 부주의 혹은 사이즈미스인 상품착용으로 인해 발생된 손상으로 수선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
-명시된 세탁방법을 따르지 않아 발생된 제품변형의 경우
* 가방
-찢어짐, 헤짐, 마모, 바램, 변색등 변형에 따른 가죽 문제
-품절되거나 생산이 중단되어 부품이나 장식 공급이 불가능한 경우
* 신발
-착화 후 냄새로 인한 불량, 박음질 불량, 개인적인 불편한 느낌 등
공정거래위원회 고시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공식업체를 통한 품질검사 후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