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수선

작성자 킴스부띠끄(ip:)

작성일 2019-12-19

조회 89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Kim’s Boutique의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몰은 개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

접수는 Q&A 게시판으로 먼저 문의 바랍니다.

 

구매 1개월 이내 무상수선 가능하나, 왕복 택배비용이 청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택배비용 외에 추가수선비가 발생하는 경우, 미리 안내드리겠습니다.

 

수선기간은 상품이 Kim’s Boutique 도착후 평균 10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되며, 경우에 따라 앞당겨지거나 늦어질수 있습니다.

 

 

수선불가능한 경우

 

*의류

-착용후 고객님의 부주의 혹은 사이즈미스인 상품착용으로 인해 발생된 손상으로 수선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

-명시된 세탁방법을 따르지 않아 발생된 제품변형의 경우

 

* 가방
-찢어짐, 헤짐, 마모, 바램, 변색등 변형에 따른 가죽 문제
-품절되거나 생산이 중단되어 부품이나 장식 공급이 불가능한 경우


* 신발
-착화 후 냄새로 인한 불량, 박음질 불량, 개인적인 불편한 느낌 등

 

 

공정거래위원회 고시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공식업체를 통한 품질검사 후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고객센터

  • Q&A게시판
  • 운영시간 : 월-금 (오전10시 - 오후5시)
    주말, 공휴일 휴무
  • 계좌정보

  • 하나은행 272-910019-14104
  • 예금주 : (주)코수이
  • SNS

  • 회사정보

  • 상호명(주)코수이대표자김소라
    개인정보책임관리자코수이(kimsboutique@hanmail.net)
    사업자 등록 번호101-87-00871
    통신 판매 신고 번호제 2018-서울종로-0821 호
    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홍지동 96-3 2층

    이메일kimsboutique@hanmail.net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